다음과 같은 간단한 평판 관리 팁으로 성공 찾기

다음과 같은 간단한 평판 관리 팁으로 성공 찾기

다음과 같은 간단한 평판 관리 팁으로 성공 찾기

당신의 회사는 당신에게 세계를 의미하십니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사업에 헌신한다면, 여러분의 고객들도 그렇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평판관리는 필수적이다.

평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조언들을 계속 읽으세요.

온라인상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각색이다.

당신이 진정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 한,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쓰든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질문이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게시될 때마다 가능한 한 빨리 답하십시오.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통상 사업명은 용어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잘 감시해야 한다.

온라인에 댓글을 달고 고민하는 사람의 50%가 답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다른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응답 시간은 당신이 돋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을 정중히 대하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의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시도 할 수 있다.

평판이 좋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즉시 이것을 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회사를 찾을 수 있다.

너는 분명히 이 일에 손을 대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지만, 약간의 추가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다.

이 일은 누군가 너를 돕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더 많은 사업을 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가지고 교류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을 포함할 것이고, 당신은 불평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또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황을 처리하고 해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회사에 대해 올라온 부정적인 댓글을 읽으면 화가 날 수도 있다.

하지만, 자신의 입장을 정당화하는 경향이 있는 사실들로 자신을 모으고 정직하게 대응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사람들이 양쪽을 다 읽을 때, 그들은 스스로 사물을 판단할 수 있다.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과 관련된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솔직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수가 있다면 어떻게 잘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토론하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온라인으로 살펴봐야 한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항상 알 수 있도록 이 사이트들을 잘 살펴라.

사이트에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부정적인 내용에 긍정적인 방식으로 대응하십시오.

가짜 극찬을 만들어낼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존재하며,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경쟁사 대부분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 길로 가지 마라.

이것은 사업에 나쁜 것일 뿐만 아니라, 특정 지역에서는 불법이다.

만약 너희 회사가 뭔가를 약속한다면, 그 조건을 고수해라.

네가 계속 협정을 바꾸면, 사람들은 너를 믿지 않을 거야.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이 부정직하다고 느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부정적인 평판을 줄 것이다.

그런 명성을 떨치기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매월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매월 회사 이름을 검색하십시오.

내용을 주의 깊게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는 부정적인 의견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과 내용의 출처를 추적한다.

해결책을 찾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할 일을 하라.

어떤 비판에도 반응할 때는 시간을 들여라.

대답하기 전에 모든 상황을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실에 입각한 정보로 대답하라.

전문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제시할 때 지식과 신뢰성에 대한 평판을 높인다.

사업에 전념하십니까? 고객들에게도 헌신할 필요가 있다.

이것을 하고 싶다면 긍정적인 평판을 세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방금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평판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고객 기반을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