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꿈을 실현하는 시간

노화: 꿈을 실현하는 시간

노화: 꿈을 실현하는 시간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져 내려오는 노화 속도를 늦추는 요령들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이 글의 지침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새롭고 매력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식단에서 레스베라트롤의 양을 늘린다.

균형잡히고 낮은 칼로리 식단을 섭취하는 젊은 날의 이점에 대한 유망한 연구들이 있어왔다.

레스베라트롤은 포도와 견과류 모두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된다.

레스베라톨의 좋은 공급원은 폴리곤움 쿠스피다툼이나 팔로피아 자포니카에 있는데, 여기서 보충제를 얻는다.

남미 토착 관목인 세나 콰방굴라타에서도 높은 수준으로 존재한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노화 과정에서 건강해지기 위한 열쇠 중 하나이다.

배움은 나이에 상관없이 중요하다.

노화는 우리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자신을 돌보는 것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더 이상 불가능할지도 모른다.

이 시기에 관한 한 요양원 이전을 생각해 보는 것이 대체로 좋은 생각이다.

이 각각의 선택사항들은 사람들의 자율성을 완전히 강탈하지 않고 일상 생활에 도움을 준다.

자격증을 가진 전문직 종사자들은 당신의 상황에 맞는 수준의 건강 관리를 도와줄 수 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을 찾아라.

누군가의 하루를 더 좋게 만들면, 자동적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비용도 들지 않을 것이고, 행복은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값진 것 중 하나이다.

당신의 집을 당신 소유로 만들기 위해 당신의 집을 개인화하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자신이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곳에서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어느 곳이든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여러분에게 의미 있는 친숙하고 특별한 아이템으로 꾸며라.

극한의 온도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한다.

춥거나 바람이나 태양 아래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조기 노화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피부암이나 다른 피부 트러블도 일으킬 수 있다.

남녀는 나이가 들수록 호르몬 불균형을 걱정해야 한다.

균형이 맞지 않는 호르몬은 체중이 늘거나 잠을 제대로 못 자거나 우울증에 걸릴 수 있다.

이것들은 나이가 들면서 더 많은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말년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의 호르몬 불균형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기 위해 의사에게 말하라.

설탕을 많이 먹으면 기대수명이 줄어든다.

설탕은 수명을 단축시키고 더 빨리 늙게 한다.

설탕도 모든 동물의 수명을 줄이는 데 기여하는 요소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노화의 밝은 면을 보라.

이제 나이가 들었으니, 원하는 것을 정확히 할 수 있고,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어! 당신의 나날과 삶이 가져다 줄 다른 것들을 즐기세요.

넘어지지 않도록 보행시 극도로 조심하십시오.

이 통계는 추락이 노인들에게 가장 심각한 부상의 원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걷기는 건강에 정말로 변화를 줄 수 있는 저영향력 운동이다.

보충제를 먹고 충분한 칼슘과 비타민 D를 섭취하고 뼈의 약화와 싸우기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도하라.

혈압 검사를 자주 받으십시오.

때때로 고혈압의 증상이 항상 분명한 것은 아니다.

나이가 들수록 심혈관 체계가 무너지기 시작할 것이므로 혈압 감시가 필수적이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발견될 수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이 글에서 당신이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정보를 배웠을 것이다.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배우고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당신은 계속해서 훌륭한 삶의 질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Close